애드센스 무효화는 무섭습니다. 고로 찬찬히 읽어보려고 담아옵니다. 왜냐구요? 여긴 아무의 외. 부. 기. 억. 창. 고. 니까요~♡




온라인 애드센스 이용약관에 동의하는 게시자는 다음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따라서 정책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Google은 허가 없이 정책을 위반한 게시자에 대해 언제든지 사이트의 광고 게재를 중단하거나 애드센스 계정을 사용중지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계정이 사용중지되면 더 이상 애드센스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정책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업데이트 사항이 있는지 자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Google 애드센스 온라인이용약관에 게시된 정책의 변경사항을 확인하고 준수할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이러한 정책에 대한 예외는 Google의 허가를 받은 경우에만 인정됩니다.

무효 클릭 및 노출


게시자는 본인의 사이트에 게재된 광고를 클릭해서는 안 되며 수동 작업을 포함하여 노출수나 클릭수를 인위적으로 늘리는 어떠한 수단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유도


게시자는 다른 사용자에게 광고를 클릭하도록 요청하거나 사용자를 현혹하는 구현 방식을 사용하여 클릭수를 증가시켜서는 안 됩니다. 여기에는 광고를 보거나 검색을 수행하는 것에 대한 대가로 사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거나 제3자에게 수당을 약속하거나 개별 광고 옆에 이미지를 배치하는 행위가 해당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콘텐츠 가이드라인


게시자는 Google의 콘텐츠 가이드라인에 위배되는 콘텐츠가 포함된 페이지에 애드센스 코드를 추가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콘텐츠로는 성인용 콘텐츠, 폭력적이거나 인종 차별을 조장하는 콘텐츠 등이 있습니다. 
콘텐츠 정책 모두 보기

저작권으로 보호된 자료


애드센스 게시자는 필요한 법적 권한 없이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는 콘텐츠가 포함된 웹페이지에 Google 광고를 게재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DMCA(디지털 밀레니엄 저작권법) 정책  을 참조하십시오.

웹마스터 가이드라인


애드센스 게시자는 웹마스터 품질 가이드라인을 준수해야 합니다.
요약 보기

트래픽 소스


특정 소스에서 트래픽이 유입되는 페이지에 Google 광고를 게재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게시자는 클릭할 때마다 돈을 지불하거나, 스팸 메일을 발송하거나, 소프트웨어 응용프로그램의 작동을 통해 광고를 게재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온라인 광고를 이용하는 게시자는 자신의 페이지가 Google의 방문 페이지 품질 가이드라인 을 준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광고 작동 방식


Google에서 명시적으로 허용하지 않는 방식으로 애드센스 코드를 변경하거나 표준 광고 작동 방식, 타겟팅 또는 광고 게재를 조작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Google 광고를 클릭한 후 새 브라우저 창이 열리면 안 되며, Google 광고가 iframe에 게재돼서는 안 됩니다.

광고 게재위치


다양한 게재위치와 광고 형식에 대해 실험해 보는 것은 좋습니다. 단, 팝업, 이메일, 소프트웨어 등 부적절한 위치에 애드센스 코드를 배치해서는 안 되며, 사용 중인 제품의 정책을 준수해야 합니다. 
전체 광고 게재위치 정책 보기

사이트 행동


Google 광고가 게재되는 사이트는 사용자가 쉽게 탐색할 수 있는 사이트여야 합니다. 사이트에서 사용자 환경설정을 변경하거나 원치 않는 사이트로 사용자를 리디렉션하거나 다운로드를 실행하거나 악성코드를 포함하거나 사이트 탐색에 영향을 주는 팝업이나 팝언더를 포함해서는 안 됩니다.

경쟁 광고 및 서비스


사용자에게 혼동을 주지 않기 위해 게시자는 웹사이트에 게재된 Google 광고나 검색창과 레이아웃 및 색상이 동일한 다른 광고나 서비스를 해당 웹사이트에 게재할 수 없습니다. 사이트에 Google 광고가 아닌 광고를 게재할 수는 있지만 Google 광고와 혼동되지 않도록 할 책임이 있습니다.

Google 광고 쿠키


애드센스 게시자는 자신의 웹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면 제3자가 사용자의 브라우저에서 쿠키를 읽거나 삽입할 수 있으며 웹 탐지 장치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음을 알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마련하고 이를 준수해야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제품별 정책


콘텐츠용 애드센스: 웹페이지별로 광고 단위 및 링크 단위를 각각 3개까지 게재할 수 있습니다.

검색용 애드센스: Google 검색용 애드센스 상자는 페이지당 2개까지 게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용 애드센스 결과 페이지에는 링크 단위나 검색창을 하나만 표시할 수 있으며 다른 Google 광고는 게재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는 사용자가 검색창에 직접 입력한 내용 그대로 수정 없이 사용되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검색결과 페이지로 직접 연결되는 용어나 코드를 검색창에 미리 입력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검색용 애드센스 코드는 툴바와 같은 소프트웨어 응용프로그램에 통합될 수 없습니다.

추가 제품:

최종 업데이트: 2011년 5월 27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