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
코로나때 묻어갈라했는데 시발
등골 빼먹기 좋은 타이밍이였는데 이게 이렇게 막힐줄 몰랐다
시스템으로 돌려보니까 이거 개꿀이였는데 일단 좀 뒤에 하겠다
기생충과 숙주가 운명공동체이듯 우리도 업자들 골수좀 더 빨고 싶다. 어짜피 업자들 우리 없음 이제 망한다 요기오 배달통도 우리꺼다
잠잠해질때 다시 등골 빼먹으러 오겠다


추신 : 공공앱 만들지 마라. 공정위 개객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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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요금체계 변경을 백지화하겠습니다
외식업주님 여러분, 그리고 저희 배달의민족을 이용해 주시는 이용자 여러분.
우아한형제들 김봉진 의장, 김범준 대표입니다.
저희는 외식업주님들의 고충을 세심히 배려하지 못하 고 새 요금제를 도입하면서 많은 분들께 혼란과 부담을 끼쳐드리고 말았습니다.
상심하고 실망하신 외식업주님들과 국민 여러분들께 참담한 심정으로 다시 한번 깊이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요금제 개편 이후 외식업주님들을 비롯해서 관계기관, 그리고 각계에서 많은 조언과 충고를 주셨습니다. 한결 같이 원점에서 재검토하는 것이 좋겠다'는 말씀이셨습 니다. 더구나,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자영업자들의 어 려움이 커진 상황에서 충분한 의견 수렴 없는 요금제 개 편은 안된다는 말씀도 주셨습니다.
각계의 충고와 업주님들의 질타를 깊이 반성하는 심정 으로 겸허히 수용하겠습니다.
| 이에 저희는 4월 1일 도입한 오픈서비스 체계를 전면 백 지화하고 이전 체제로 돌아가고자 합니다. 기술적 역량 을 총 동원해 가장 빠른 시일 내에 이전 방식으로 복귀 하겠습니다.이번 사태를 겪으면서 우아한형제들은 저 희에게 요구되는 사회적 책임의 무게감을 다시 한번 느 꼈습니다.
앞으로 주요 정책의 변화는 입점 업주님들과 상시적으 로 소통하여 결정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업주님들과 소 통 기구인 협의체 마련에 나서겠습니다. 정부의 관계부 처, 각계 전문가들과도 머리를 맞대겠습니다.
저희는 외식업주님들과 배달의민족은 운명공동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앱을 통해 식당에 주문이 더 늘어나 고, 라이더 분들은 안정적인 소득을 누리시고, 이용자분 들께서는 좋은 음식을 원하는 곳에서 드실 수 있도록 최 선을 다해 뛰겠습니다.
뼈를 깎는 노력으로 모든 분들께 응원 받을 수 있는 플 랫폼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느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우아한형제들 김봉진 의장, 김범준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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